룸메가 자꾸 이어폰 안끼고 강의듣는데
글쓴이
- 2020.09.07. 14:25
- 856
뭐라고 말해야 될까..
권한이 없습니다.
이어폰 끼고 들어달라고 얘기해야죠
0
0
행복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ㄴ 개념없네 ㅋㅋㅋ 개민폐
0
0
과감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0
0
똑똑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에서 유투브 크게 트세요.
0
0
안일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이 없는가 걔는
0
0
멋진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한다고 방에서 유세떠나ㅋㅋ
0
0
초라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어폰 안끼고 야동트셈
0
0
질긴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 때 NCS에서 배웠던 see-feel-change 전략을 조져야함. 이렇게 했음 좋겟다 말하기보단 님이 직접 그 행동을 함으로써 이렇게 ㅈ같다라는걸 체험하게 해주삼
0
0
운좋은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