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고 금지된 ip라는데
글쓴이
- 2020.09.07. 14:33
- 34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왜이럼 피누?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 아이피임?
0
0
따듯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노랑코스모스
내노트북아이피인데..집에서만쓰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네 집이랑 같은 지역에 부산대 다니는놈이 삽질하다가 차단당한듯
0
0
따듯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노랑코스모스
그럼그놈이차단돼야지 왜나가차단되냐고
글고 집에서는모바일로해도 ip차단뜨고 밖에서는 또되는데
이건머냐...
글고 집에서는모바일로해도 ip차단뜨고 밖에서는 또되는데
이건머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p 딴거 받아서 사용하세요
왼도우키+R -> cmd -> ipconfig /releas -> ipconfig /renew
왼도우키+R -> cmd -> ipconfig /releas -> ipconfig /renew
0
0
불쌍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꼭두서니
집가서한번해볼게요감사합니당ㅠ해킹당한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러가지 경우가 있는데 , 통신사로부터 유동IP를 받더라도 웬만하면 자기가 쓰던 IP를 계속 할당 받는데 ,
윗분 댓글처럼 글쓴이가 사용안할때 다른분이 IP받아서 삽질해서 혹은 바이러스 같은걸로 글쓴이 ip나 그 대역가지고 장난치다가 서버 쪽에서 그 ip나 ip대역을 차단했던가,
딱히 삽질이나 딴걸 안해도 ... 머 그쪽 서버쪽에서 잘 못 판단해서 차단 시킨걸 수도 있고..
정확한 이유는 알 수가 없네요ㅠㅠ
윗분 댓글처럼 글쓴이가 사용안할때 다른분이 IP받아서 삽질해서 혹은 바이러스 같은걸로 글쓴이 ip나 그 대역가지고 장난치다가 서버 쪽에서 그 ip나 ip대역을 차단했던가,
딱히 삽질이나 딴걸 안해도 ... 머 그쪽 서버쪽에서 잘 못 판단해서 차단 시킨걸 수도 있고..
정확한 이유는 알 수가 없네요ㅠㅠ
0
0
불쌍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꼭두서니
집에서는마이피누 사용이 폰으로도노트북으로도안되는데
도서관에서는 사용이되네요;;;;;이거뭐죠..
어제집가서 ip renew해봣는데 config를 작성했는데도
어디가오류가난건지 잘안되더라고요...
도서관에서는 사용이되네요;;;;;이거뭐죠..
어제집가서 ip renew해봣는데 config를 작성했는데도
어디가오류가난건지 잘안되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위치를 옮기면 다른 ip를 받기때문에 다른곳에서는 사용이 가능할것입니다. 쪽지주시면 연락드리곘습니다.
0
0
불쌍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