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친지 얼마 안되신분들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9.07. 20:58
- 44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국어영역 비문학지문 읽는 시간 보통 얼마 정도 잡으셨어요?
지문 읽고 문제푸는 시간은 지문하나에 오분은 잡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님때는 비문학 지문 4개, 가끔 5개 나오기도 해서 그때는 6분 7분인 반면에 요즘은 3 개 나오는 대신 지문 길이가 쥰내 길어염. 3개나오면 보통 ( 긴거, 긴거, 쥰내 긴거) 이렇게 나와서 몇분잡고 풀지는 케바케지만, 저는 8분, 8분, 12분 잡고 풀었어요
0
0
애매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붉은토끼풀
근데 의외로 엄청 긴게 잘읽히기도 하는 반면에, 적당히 긴 지문들이 킬러지문이 되는게 꽤 빈번해요
0
0
애매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붉은토끼풀
아, 참고로 저는 19수능 80점으로 2등급 받았습니다
0
0
애매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붉은토끼풀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붉은토끼풀
아 어쩐지 5분 안에 풀리는것도 있던데 어떤건... 이걸 5분안에 풀수있나?? 싶을 정도로 길더라구요. 내용도 겁나게 어렵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