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강의 오전에 안올라왔길래
글쓴이
- 2020.09.08. 12:11
- 4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늦게 올릴려나 싶어서 새벽에 들을려 확인해보니
1주차에 설정해놔서 당일 7시간만 출석인증 되게 되어있네요ㅠ
교수님께 바로 메일 보냈더니 월요일까지가 1주차라고 출석은 안된다하시네요
제 잘못은 맞는데 조금 억울합니다ㅠㅠ
출석점수가 11% 정도 되는데 드랍할까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W
0
0
냉정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은목서
흐흑 필수과목이라 고통받기는 싫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ㅇㄱㅎ 인가요??
0
0
한가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비수수
그런 교수님이 많나 보네요 아닙니다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점수가 11%면 한번 결석은 0.5%정도죠? 소숫점이죠... 의미 없음.
교수들 거기까지 계산해서 줄 세우긴 하지만 결석 하루가지고 누군 B 누군 A 이렇게 안 나눠짐
교수들 거기까지 계산해서 줄 세우긴 하지만 결석 하루가지고 누군 B 누군 A 이렇게 안 나눠짐
0
0
귀여운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들메나무
주차로 계산하면 0.7333% 정도네요 ㅜㅜ 필수과목이라 걍 들을까 싶기도하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