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쓴지 한달쨴데 배터리 성능이...
글쓴이
- 2020.09.08. 22:59
- 64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97% 거든요?! 80% 면 교체해야한다고 하던데!
이 기세로 하면 6개월 뒤에는 80% 근접하지 않을까요?
이미 1년 넘게 쓰고 계신분들은 배터리 성능 어느정도이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쎈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월초에 사서 100%요 게임이나 유튜브 안봅니당
0
0
유쾌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1월에 샀는데 지금 98%에요!
0
0
황홀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내 배터리야 아프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애플 1년안에 80% 미만되면 배터리 무상교체해줍니다
0
0
억쎈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소리하지말고 자쇼
0
3
어리석은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거의 3년됐는데 이제 80퍼에요. 근데 체감상 30퍼인듯
0
0
해박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왕버들
할 저는 3년 조금 넘었는데 72퍼에요 ㅋㅋㅋㅋ 그냥 사용중
0
0
부자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 반 넘었는데 90퍼에요
0
0
촉박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터리 성능 어디서 확인해요? ㅠㅠ
0
0
활동적인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타래난초
설정-배터리-배터리성능확인 가면 나옵니다. 전 5월 구입인데 현재 99%네요...
0
0
포근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6 6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배터리 성능 79%인데도 그동안 배터리 교체 한번 없이 잘 돌아갑니다~
0
0
활달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 썼는데 95퍼네요
하루에 5시간 이상 쓰는데 ㅋㅋ
하루에 5시간 이상 쓰는데 ㅋㅋ
0
0
도도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한 두세달까지 100%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