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매치 금융공겹 미래
글쓴이
- 2020.09.09. 20:15
- 100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잘몰라서 그러는데 일반공겹은 좀 미래 어두워보이던데
금공은 미래전망도 괜찮은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도 일반사기업보다는 나아보이던데ㅋㅋ
0
0
착실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기린초
금공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열기준 a에 있는데 사기업애들하고 얘기하면 더 나아보임ㅋㅋ
0
0
착실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사기업보다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90년대 생들이 퇴직하게될
약 30여년 후까지 멀쩡할거라고는 아무도 장담못하죠
90년대 생들이 퇴직하게될
약 30여년 후까지 멀쩡할거라고는 아무도 장담못하죠
0
0
멍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애기현호색
공무원이답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기는 돈을 너무 적게줘서요
연금도 솔직히 받을수나 있을런지 모르겠고요 ㅠ
오지마십쇼
연금도 솔직히 받을수나 있을런지 모르겠고요 ㅠ
오지마십쇼
0
0
멍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애기현호색
공무원 이신가요?
다 장단점이 있네요 ㅠㅠㅠ
다 장단점이 있네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공무원 빼고는 다 어찌 될지 모르것다
0
0
화사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산오이풀
공무원이 최곤거같아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사도 조지는 판에 기술없으면 다들 ㅈㅈ
0
0
해맑은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공기업인데 일반공 금융공 나누는거도 웃기네 ㅋㅋㅋㅋ 금융업무 다루면 더 좀 미래지향적 업무냐 ㅋㅋㅋㅋ
0
0
서운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꿀풀
임마는 먼 헛소리하노
0
0
답답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큰방가지똥
헛소리라니? 같은 공기업인데 일반공기업은 미래가 어둡고 금융업무 취급하는 공기업은 좀 더 장래가 밝다는게 헛소리아님?
0
0
서운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도 시위하면 정규직 시켜주나요??
1
0
찬란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년대생들이 기득권 잡기 전까진 항상 불안해야할듯
0
0
멋쟁이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몰라서 그러는데 공기업미래가 불안한가요? 공기업도 정년보장되고 나름 철밥통 아닌가요..?공무원현직인데 공기업으로탈출하려고 했거든요ㅠ
0
0
미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