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원 1인실 입사신청 안내 관련해서
- 2020.09.10. 19:16
- 634





개강전 교육부에 코로나로 인한 혼합강의 강행 및 기숙사 1인1실 방침에 대한 민원을 넣었는데 아래 사진은 부산대에서 온 답변입니다.
아래쪽에 보면 1인 1실은 기존 원생의 30프로 정도가 자진해서 나가거나 강제 퇴사를 시켜야 가능해서 1인실로 배정해주기 곤란하다는데, 오늘 공지사항을 보니 돈만 더 내면 선착순으로 1인 1실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30만원 더 내고 1인실 쓰는건 문제가 아닌데 조금 더 일찍 공지를 해줬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한 사람들 때문에 대량의 공실도 생기고, 혼자 방 쓰는 경우도 있고, 두 사람 다 있는 경우도 있네? 어떻게하면 손실을 줄일 수 있을까? 해서 나온 생각이 이거죠.
'두 사람 다 있는 경우 공실로 한 명 옮겨주자. 제비뽑기 대신에 돈을 더 받고 옮겨주자'
선심 쓰듯? 독심술사셨네요. 글을 읽으실 때 님 상상으로 읽지 마세요. 그러니 착각에 빠져서 온갖 허구를 만드시잖아요. 비추 누가 줬는 줄 알고 착각하는거나, 뭘 감추려는 수작으로 생각하거나, 있지도 않은 수금 계획을 생산하는거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건 전원이 1인 1실인건 아니니까 가능해서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