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진짜 빽으로 들어가기도 하나요?
글쓴이
- 2020.09.10. 19:29
- 90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기사 떳던데 설마 그럴까?;;
권한이 없습니다.
음 내가 봤을땐 아주 옛사번에는 빽이든 뭐든 계약으로 들어왔다가 정규직 전환돼서 다니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고 요즘엔 다 공채로 들어오는거 같아요~~
0
0
털많은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 기사 본 거 아님? 그거 걸려서 실형까지 나와서 요즘은 엄청 조심하는 분위기로 바뀜
0
0
엄격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들 전통인데 이제서야 알았누 ㅋㅋ
한번 말 나왔는데도 안 없어진다
그냥 쭉 그렇게 감 ㅋㅋ
한번 말 나왔는데도 안 없어진다
그냥 쭉 그렇게 감 ㅋㅋ
1
0
유쾌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에서 인사관리과는 인맥으로 많이 감
은행도 필기뚤으면 면접에서는 인맥으로도 붙여줌
옛날에는 더 심햇는데 지금 아예 없지는 않음
주변만 봐도
은행도 필기뚤으면 면접에서는 인맥으로도 붙여줌
옛날에는 더 심햇는데 지금 아예 없지는 않음
주변만 봐도
1
0
병걸린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좀 부유한 집안이인맥쓰기 좋죠.. 은행도 영업하는 곳인데 본인이 은행장이면 돈많은 집안 뽑을래요 아님 돈 없는집안 뽑을래요..? 그것만 봐도 대충 답 나오지 않음?
0
0
피로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모르겟는 데 몇년전만해도 필기만 뚫으면 인맥으로 가는 경우 쫌 봄
0
0
고상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애초에 은행권이 전혀 깨끗한데가 아님 돈장사하는곳이라서
0
0
착실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