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유명한 탈모병원 있을까요?
글쓴이
- 2020.09.11. 19:01
- 61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ㅜㅜ 머리가 너무 빠집니다 갑자기..
권한이 없습니다.
없음 어차피 약받으러 병원가는거면 다 똑같음
0
0
정중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빨리 피부과가서 프로페시아 처방받고 드셔요 3개월에서 6개월정도는 머리가 더 빠질 수 있는데 그 다음에는 다시 괜찮아져요 그렇다고 안나는 머리가 다시 나게해주는 건 아니고 빠지는 수를 줄이는 거니까 상황에따라 효과없을 수도있어요 부작용 있으시면 복용중단하시고...ㅠㅠ 같은 머머리예정자라 진심을 담아 다시 풍성하게 되시길 기도할께요
0
0
근엄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뭐 한의원이니 탈모 전문 클리닉이니 다 필요없고 유전 탈모에는 프로페시아나 미녹시딜이 답입니다 ㄹㅇ
0
0
근엄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두타스테리드 먹는데 로게인폼인가 뭔가 요즘 광고나오길래 그것도 사서 써보려고요 처방 필요없어보이던데 병원찾기 전부터 알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0
0
발랄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 맥스웰 피부과 ㄱㄱ
0
0
살벌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는 노화이므로 치료같은게 없습니다. 윗분말데로 프로페시아 같은 호르몬제로 억제하는 방법밖에 없어서 걍 집근처 피부과 가서 처방전받고 약먹는게 다임..
0
0
활동적인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