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계기사
글쓴이
- 2020.09.11. 20:07
- 316
얼마나 걸리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필기준비 1달, 필기 가채점 후 합격권이면 6주정도 실기학원 등록 및 필답준비 총 10주정도 잡으심 될듯
0
0
귀여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꽃마리
무슨 10주씩이나;; 그냥 필기1달하고 바로 필답이랑 실기학원가시면 되요
0
0
냉철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시클라멘
사바사임 그렇게 빠르게 따는 사람 많이 못봄 필기는몰라도 실기는 한번쯤 다시보던데
0
0
냉정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흰털제비꽃
전제조건이 필답에 대한 실력이 어느정도 잡혀있어야됨ㅋㅋ
학부때 띵가띵가놀았으면 좀 빡셀수도.
기시설 요소설계 a쁠로 졸업해서 그런가 ㅈ밥까진아니어도 쉬웠지. 그리고 캐드는 맥가면 다 해결됨
학부때 띵가띵가놀았으면 좀 빡셀수도.
기시설 요소설계 a쁠로 졸업해서 그런가 ㅈ밥까진아니어도 쉬웠지. 그리고 캐드는 맥가면 다 해결됨
0
0
냉철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시클라멘
제가 그말인데유 필기따고 가채점후 바로 필답해서 동일회차 실기 따란 말인디?
0
0
귀여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