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피스텔 이거 뭐하는 곳임??
글쓴이
- 2020.09.12. 17:32
- 1643
이거 커뮤니티 보면 오피니 종교행사니 말 많던데 뭐하다 집단 감염된거임? 
권한이 없습니다.
성매매...
0
0
냉철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국수나무
일생가?
0
0
기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산비장이
헝 나도 누구한테 들은건데,,,
0
0
냉철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황상 성매매는 아닌것 같고 투자설명회나 다단계 쪽으로 생각되네요
1
0
아픈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산동 오피스텔 확진자들 고령자들이 많은거 봐선 바람꽃님 말대로 투자설명회나 다단계일 가능성이 높아보여요. 연산동에 다단계가 많다하죠
0
0
난폭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동산 회사라고 뜨구만 핑프야
0
0
난감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우스라던데 돈좀 있는 사람들 모여서 노는...
0
0
청렴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