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출입은행 학점
글쓴이
- 2020.09.13. 21:50
- 794
혹시 수은도 학점 보나요?? 거래소는 학점, 자격증, 경력사항 다 보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쓰는칸 자체가 없어용
0
0
멍청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꽃다지
아직 3학년이라 필기 경험 쌓는 목적으로 거래소 이번에 서류 작성을 하는데 학점, 경력사항, 자격증, 수상내역 다 요구해서 당황스럽네요ㅜㅜ공공기관이 아니라서 이런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것같아요. 수은은 모르겠는데 다른 곳들도 경력사항이랑 자격증까지는 보는데 거래소 학점 쓰는건 좀 낯서네요.
0
0
친숙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쑥부쟁이
감사합니다ㅜㅜ화이팅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래소는 이제 사기업 입니다 ㅠㅠ 금결원도 그래요
1
0
기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