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
글쓴이
- 2020.09.16. 17:10
- 3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혹시 3,4층은 벌레가 안나오나요?(특히 여름에) 1층 살고 있는데 지네가 한달에 한번은 나오네요ㅜ 거미, 개미, 애기 바선생도 가끔 나오고..
권한이 없습니다.
고층에 살고있는데 벌레 아직 못봤습니다.
0
0
엄격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연잎꿩의다리
부럽네요ㅠ 엄격한게 비결인가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최근에 고층 살았었는데 큰 바퀴벌레 한마리 본 거 말고는 이상 없었어용
0
0
끌려다니는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에 4층 살았었는데 날파리 같은거 말고는 본 적 없었어요
0
0
멋쟁이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