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cpa준비생 많나요?
- 2020.09.17. 02:36
- 152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올해 숭실머도 31명 붙었는데 부싼대는 이름도 보이지 않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수업을 학교수업과정에 넣어서 멱살잡고 끌고가서 그런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우리 학교도 이렇게 하면 좋을거 같긴 한데
교수님들부터가 CPA 준비생들을 싫어해서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