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합격자들 자소서 볼 수 있는곳 없나요ㅠ
글쓴이
- 2020.09.17. 18:27
- 626
Lh 광탈 했네요ㅠㅠ 첨삭이런거는 솔직히 효과도 없는거같고 합격자들 자소서 보고싶은데 방법 없을까요....구글링해도 자료도 많이 없고ㅠㅠ 책을 사는게 답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좋은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서 인싸들이 취업도 잘함
자소서는 물론이고 컨텐츠가 될만한 활동도
이미 소식듣고 다 해놨음
자소서는 물론이고 컨텐츠가 될만한 활동도
이미 소식듣고 다 해놨음
0
0
야릇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궁궁이
ㅇㅈ합니다ㅠㅠ 저학년때부터 선배들한테 현실에 대해 이것저것 정보를 얻었으면 지금같은 고생은 안 했을거 같네요ㅠ 인생 실패한듯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음. 인싸들 해봐야 10프로 정도뿐임.
대부분은 님처럼 막상 닥친 후에 허우적대는 경우가 많음. 저도 그랬고요.
공취모 라고 네이버카페잇는데 등업하면 자소서 볼 수 있어요. 오카방 들어가서 이벤트같은거 참여하면서 기업분석이나 면접질문 취합본같은거 올라오면 받아가시고
대부분은 님처럼 막상 닥친 후에 허우적대는 경우가 많음. 저도 그랬고요.
공취모 라고 네이버카페잇는데 등업하면 자소서 볼 수 있어요. 오카방 들어가서 이벤트같은거 참여하면서 기업분석이나 면접질문 취합본같은거 올라오면 받아가시고
1
0
창백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고욤나무
저도 취준생 때 LH자소서 탈 ㅎㅎㅎ너무 기죽지마세여!!
0
0
창백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코리아에서 조금 보긴 하는데 그래도 많이 쓰는게 젤 좋은거같아요
0
0
귀여운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번에 LH서류 빡세긴했네요
0
0
머리좋은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아는 동생 lh첨삭해줬는데 서류붙엇어여 스펙도 별로없눈데..
0
0
엄격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소서에 기업에 대한 관심이 얼만큼 들어나는지
직무기술서랑 경험들이 얼마나 관련있는지
공공기관 인턴이 있는지에 따라 갈리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