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기계과 어쩌다 이래됨?

글쓴이
  • 2020.09.17. 20:48
  • 1982

B0CEC2F5-F94B-4008-84C8-A33A7B7E403E.jpeg

 

충북따리 다됐노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가벼운 비파나무 20.09.17. 20:57
현중 2년전에도 저랬음. 눈깔 겁나높음
0 1
가벼운 비파나무 20.09.17. 22:31
가벼운 비파나무
실제로 토익 900넘고 학점3.8넘는 애가 ㅇㄱㅅ조교한테 가서 말하면 회의적인 태도임 ㄹㅇㅍㅌ 너가 여길 왜쓰냐
1 0
어리석은 백일홍 20.09.19. 00:27
가벼운 비파나무
진심? 나 학점 3.9넘고 토익900넘고 오픽ih 일반기계기사 컴활1급 한국사1급 봉사400이상인데 요새 저기도 못 갈 거 같아서 불안해 죽겠는딩?? 요새 분위기면 현중이면 일단 가야되지 않나싶당 큐
0 0
가벼운 비파나무 20.09.19. 01:40
어리석은 백일홍
긍게 2년전엔 그랬는디 지금은 머 헬파티니깐. 근데 보니까 너 스펙은 최상위니까 현중보다 높은곳 보는거 추천함ㅋㅋ 삼전 이번에 아는동생들 알아서 잘만가더라
0 0
어리석은 백일홍 20.09.19. 08:21
가벼운 비파나무
취린이라 현중이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겠네 진짜 대겹은 거의 다 박살나서 눈 점점 낮추는 중 퓨퓨
삼전도 그나마 확률 좀 날 거 같은 3교대 썼는데 붙었으면 좋겠다 후
0 0
억울한 개감초 20.09.17. 21:00
출처 좀 표기해줄래?
0 0
억울한 개감초 20.09.17. 21:04
출처도 없는 데이터를 가지고 기계과가 어떠니 하는 게 웃기네
0 0
재미있는 숙은노루오줌 20.09.17. 21:09
억울한 개감초
저거 공식공문들 모아서 간략하게 정리 해놓은거임 저거 맞음
0 0
바보 나팔꽃 20.09.17. 21:21
원래 기업마다 선호하는 학교가 다름

저번에 삼성 추천 채용에서는 부산대가 높게 나왔듯이 기업마다 선호하는 학교가 다름
1 0
머리나쁜 홍가시나무 20.09.17. 21:22
05학번인데 우리때랑 별 차이 없네...
근데 집 가난하고 그런애 아닌 이상 현차 잘 안가긴햇다.. 학점 개쩔면 공기업 노렸지
0 0
유쾌한 먹넌출 20.09.17. 21:40
머리나쁜 홍가시나무
아재요 마이피누는 어쩐일로
0 0
뛰어난 고란초 20.09.17. 23:40
800넘고 3.8이면 현대차 쓰지 왜..
2 0
진실한 대마 20.09.17. 23:42
전기과도 3명이던데
0 0
화난 갈퀴덩굴 20.09.18. 06:31
댓글 가관이다 ㅋㅋ진짜 취업시장 모르네
그러니까 백수로 빌빌거리지
0 3
바보 앵두나무 20.09.18. 20:33
화난 갈퀴덩굴
,
0 0
화난 갈퀴덩굴 20.09.18. 20:58
바보 앵두나무
ㅋㅋ 오만하다 중소 중견도 박터지는 이 상황에
취업을 준비해보셨는가 싶기도 하고
초봉 5천가까이 주는 기업 몇프로나 될거같음?
0 2
깔끔한 나스터튬 20.09.19. 06:50
화난 갈퀴덩굴
취업시장이 힘들다고해도 중공업은 안가지ㅋㅋㅋㅋ
0 0
화난 갈퀴덩굴 20.09.19. 14:41
깔끔한 나스터튬
이런애들이 도태되고 9급준비하면서 140따리빨고있음
0 0
깔끔한 나스터튬 20.09.19. 17:58
화난 갈퀴덩굴
응 여의도에서 대기업 다니고있다~
0 1
겸연쩍은 꽝꽝나무 20.09.18. 21:08
저 스펙 달고 현중을 왜가... 7,8년 전이면 몰라
4 0
육중한 개구리자리 20.09.19. 00:27
응 너는 기계도아니자너
0 0
유별난 개모시풀 20.09.19. 17:28
ㅋㅋㅋㅋㅋ 현직자인데 인사과피셜로는 학교마다 인원수는 해마다 회전하면서 균형 맞춤
공채는 아예없애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서 저렇게나마 뽑는 것일듯 분사때문에 대출도 어려운 비상장자회사니까 해당 스펙자는 좋은 데가셈
0 0
수줍은 동백나무 20.09.24. 12:41
유니 디지 지스트 어디갓노이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