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기계과 어쩌다 이래됨?
- 2020.09.17. 20:48
- 1982

충북따리 다됐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전도 그나마 확률 좀 날 거 같은 3교대 썼는데 붙었으면 좋겠다 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삼성 추천 채용에서는 부산대가 높게 나왔듯이 기업마다 선호하는 학교가 다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집 가난하고 그런애 아닌 이상 현차 잘 안가긴햇다.. 학점 개쩔면 공기업 노렸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백수로 빌빌거리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을 준비해보셨는가 싶기도 하고
초봉 5천가까이 주는 기업 몇프로나 될거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채는 아예없애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서 저렇게나마 뽑는 것일듯 분사때문에 대출도 어려운 비상장자회사니까 해당 스펙자는 좋은 데가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