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인스타에 왕창 올리는건 무슨 이유에요?
글쓴이
- 2020.09.17. 22:15
- 5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스타 안 하고 음식도 관심없는 아싸라서 잘 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속 모르셔도 될듯
0
0
깜찍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시욕, 그저 타인에게 보여주기 인생 사는것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1
1
근엄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리면 서비스 주는 맛집만 가서 그래요
0
0
조용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생강
아~~~ 음료수 서비스 본 기억이 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유!
0
0
불쌍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계정말고 따로 계정파서 하는 애들 특징 진짜 심각한 애정결핍임. 아무리 허울 좋은 이유를 둘러대도 애정결핍 관심구걸임 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어디가서 티는 안내지만.
0
0
거대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성격이 원래부터 그런쪽에 취미가 있는거면 취미로 인정해주는데, 아직 인격적으로 미성숙하면 다른사람반응과 관심땜에 그럴수도 잇음. 전자라면 존중해주고 후자라면 안쓰럽게 쳐다봐주면 될듯
0
0
해괴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