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 문과생 9급준비 vs 교대재수 조언부탁드려요ㅠㅠ
글쓴이
- 2020.09.18. 21:36
- 943
.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이 하고 싶은게뭔지 생각하는게 제일 중요할 것 같아요. 9급한다고해도 평생 9급도아니고 또 최근에 교대입결이 나중에 임용티오문제 때문인지 좀 떨어진다고 알고있어요 나중에 그런 어려움이 올때 정말 교사가 하고싶어서 간거면 견디고 이겨낼 수 있지만 그렇지않으면 더 후회하게 될수도있어요
0
0
밝은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박달나무
감사해요 제가 하고싶은일이 뚜렷하게 없어서 결정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ㅠ 잘 생각해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대생입니다 질문 받슴돠
0
0
애매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구상나무
교대생도여기가입가능해요?
0
0
멋쟁이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금송
뷰대다니다 반수해서 갔는데요
0
0
애매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행직ㄱㄱ
0
0
착잡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교선생님이 적성이면 교대가는게 맞는데
그냥 안정적인 공무원 이런게 목적이면 시간낭비 돈낭비말고 9급 준비하세요
그냥 안정적인 공무원 이런게 목적이면 시간낭비 돈낭비말고 9급 준비하세요
1
0
방구쟁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쑥부쟁이
안정성도 그렇고 9급보다 월급이 많다는 점에서 교사가 하고싶은데 이런 이유로 준비하는건 좀 아닐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정적이고 9급보다 돈 많이 주는 직업 개많아요 ㅋㅋㅋ 4년+임용 안해도 되는 그런거도 많아요 좀 찾아보세요.....
0
0
방구쟁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토링 한 번 해보셈
난 그거 하고 교대간사람들이 참 독하다고 생각했음
난 그거 하고 교대간사람들이 참 독하다고 생각했음
2
0
훈훈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교 교사도 적성어느정도는 맞아야해요 제친구는 이직준비중이고 교대단계에서 다른직업가진사람들도 꽤있어요
0
0
보통의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시계꽃
교대 적성이란게 아이들 안싫어하는거 말고 또 뭐가있을까요..? 전 완전 안맞진않은거같아서 교대간다면 제 적성을 거기에 맞출 생각이었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ㅎㅎ참고로 제친구는 고딩때부터 초등학교 교사 엄청되고싶어하던애엿어요. 그리고 초등학교교사가 애들만 상대하는 직업아니에여 그렇게 좋은직장이었으면 교대 단계에서 다른 직업가지는 사람들이 많이 나오진 않겟져 ㅎㅎ 제친구도 4년찬데 이직 공부시작했고 걔 친구들도 때려치고싶단소리달고다닙니다ㅎㅎ물론 잘다니고 행복한사람들도 많은데 엄청 힘들어하는사람들도 적지않습니다ㅎㅎ 교사심리상담사가 있는데 요즘 상담받는교사들 엄청늘엇다고하져ㅎㅎ 안정성만 보고 할 직업은 아니라는겁니다
0
0
보통의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시계꽃
안정성 워라밸원하면 교육행정9급이 맞지않나싶네요.그리고 교사월급그리많지않아여 친구가 이직원하는 여러이유중 하나도 월급이져
0
0
보통의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