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여남차별 진짜

글쓴이
  • 2020.09.19. 09:03
  • 3337

92919FF3-B1A5-4959-813C-CD7E3B1FBEC0.jpeg

 

환멸난다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best 황송한 바랭이 20.09.19. 09:09
여성이 약자니까 이해해줘야지
5 2
best 게으른 투구꽃 20.09.19. 09:20
태생적으로 모자란 사람은 우대해줘야죠
17 4
참혹한 홍초 20.09.19. 13:54
우리가 이해해줘야죠.. 힘냅시다 ㅎㅎ
0 0
보통의 붉은서나물 20.09.19. 22:59
윗분들//평등한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던 시절들을 살아온 여성들의 심정이 느껴지시는지..
1 6
best 눈부신 톱풀 20.09.19. 23:41
보통의 붉은서나물
정작 그시절을 살아온 여성들은 나몰라라 하고 전혀 상관없는 사람들 천룡인 만들어주는 사회라는 건 잘 느껴지네요
13 0
보통의 붉은서나물 20.09.20. 06:02
눈부신 톱풀
그때는 이런 불평조차 못하던 시기에요 어딜 여자가 사회생활을 하려하냐느니 여자가 밖으로 나돌면 집안이 무너진다느니.. 그래서 이시대의 여성들은 윗세대 여성들의 몫까지 성공해야 하는 겁니다
1 6
현명한 왕원추리 20.09.20. 11:45
보통의 붉은서나물
NCS가 뭔지 모르셈? NCS에 성차별요소가 어디있고 불평등이 어디있나요 드립치는거면 이해함
0 0
도도한 초피나무 20.09.20. 12:33
보통의 붉은서나물
하긴 장애인 우대 전형이 필요하긴 하죠 비장애인이랑 경쟁하기엔 불리한 점이 많으니까요
0 1
정겨운 작살나무 20.09.24. 10:31
도도한 초피나무
여자 = 장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남여차별 소리 나오지
0 0
냉정한 디기탈리스 20.09.21. 23:11
보통의 붉은서나물
내가 차별했냐 꼰대들이 설친걸 왜 내가 고통받아야 하냐고
1 0
보통의 붉은서나물 20.09.22. 00:14
냉정한 디기탈리스
여시 3일만 해보셔도 그 이유를 깨달으실텐데 여시 얘기만 꺼내면 극단주의페미니스트가 되는 세상이니 말을 삼가하겠습니다
0 0
돈많은 우엉 20.09.26. 12:46
보통의 붉은서나물
컨셉 너무 티나자너ㅋㅋ
0 0
보통의 붉은서나물 20.09.26. 19:39
돈많은 우엉
꺄륵
0 0
best 활동적인 동백나무 20.09.20. 07:33
채용부터 인사고과까지 남녀차별이 확실히 있음.
저도 학부때 부정적이었는데 회사다녀보니 저런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8 9
배고픈 익모초 20.09.25. 19:11
활동적인 동백나무
왜 그런 차별이 있는지는 생각안해봄? 자기들이 누리고싶은거는 다누리려고하면서 좀만 희생하라고하면 빽 거리는데 님같으면 차별안하겠음?(물론 다 그런건아니지만)
1 0
활동적인 동백나무 20.09.26. 14:33
배고픈 익모초
회사는 다녀보셨나 싶네요
0 1
배고픈 익모초 20.09.26. 16:35
활동적인 동백나무
님보다 더 좋은 회사다니니까 걱정마셈 ㅋㅋㄱㅋ
0 0
운좋은 남천 20.09.22. 11:42
ㅠㅠ취업해보면 아실겁니다..
진짜 회사에서 채용부터 인사고과까지 남여차별있어요
어떤 팀은 여자라고 그냥 안받겠다고 하는 팀도 있고
아직 편견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여러분이 취준생이라서 잘 모르시는거겠지만
나중에 사회인이 되어서 공대여자로 취업하고 회사생활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게 되면 쉽게 말 못할듯요...
4 2
화려한 마디풀 20.09.23. 18:26
운좋은 남천
네?? 취업된 순간 여자가 근무지, 부서배치에서 엄청난 이득을 받죠. 꿀부서 꿀근무지로 발령납니다. 업무성격도 남자보다 클린하구요. 공무원만 봐도 그렇구요.
3 0
배고픈 익모초 20.09.25. 19:15
운좋은 남천
그런가요? 님은 자기자신을 한번되돌아보세요 진짜 자신이 능력이 있는데도 그런건지 자신의 행동은 개인주의적이진 않았는지...그래도 차별이라고 느껴지면 그회사가 이상한거겠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