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여남차별 진짜
- 2020.09.19. 09:03
- 3337

환멸난다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부때 부정적이었는데 회사다녀보니 저런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회사에서 채용부터 인사고과까지 남여차별있어요
어떤 팀은 여자라고 그냥 안받겠다고 하는 팀도 있고
아직 편견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여러분이 취준생이라서 잘 모르시는거겠지만
나중에 사회인이 되어서 공대여자로 취업하고 회사생활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게 되면 쉽게 말 못할듯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