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용돈포함 얼마씩쓰세요?
글쓴이
- 2020.09.19. 12:36
- 984
한달용돈30이고 자취생입니다
용돈만으론 빠듯한데 알바를 다들 병행하시나요?
다들 얼마씩쓰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만첩해당화
대신 폰비랑 책값 차비같은건 다 부모님이 내주시긴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그런건 다 내주셨었습니다. 차비만 제가 쓰고요.
0
0
못생긴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 월급 60만원 공익이고 부모님집에 얹혀 살면서 풍족하게 사는것 같습니다. 출근 하면서 쓰는 차비 밥값빼면 40만원 인데 차피 주말이나 평일밤 밖에 돈 쓸시간이 없고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해서 그냥 가끔 배달음식 시켜먹고 쇼핑 할때만 씁니다. 대충 출근해서 사먹는 점심비 차비 포함해서 4~50만원 쓰는것 같네요.
0
0
잉여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나도바람꽃
금전적 어려움이 있으시면 주말마다 쿠팡알바 같은거라도 한번씩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0
0
잉여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살이후 용돈 받아본적없음
0
0
힘쎈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
0
0
꼴찌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세 관리비 등등 다 포함 120~140정도
0
0
초라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세 관리비 생활비 등 다포함 170-200
알바안해요
알바안해요
0
0
부자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오동나무
나 직장인인데 나보다 많이쓰노ㄷㄷ
0
0
바보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오동나무
닉값하시네요
0
0
진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낀다고 노력해도 방세 공과금 식비 책값만 해도 80만원이상 나가네요ㅠ
0
0
코피나는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돈 50받아여
알바해놓거나 모아놓은돈을 좀더 써서 최소 70은 쓰는거같네요 많이쓸땐 100
1학년때 40받앗는데 너무모자라서 알바했었음
통신비,월세 다 부모님이 내줌
알바해놓거나 모아놓은돈을 좀더 써서 최소 70은 쓰는거같네요 많이쓸땐 100
1학년때 40받앗는데 너무모자라서 알바했었음
통신비,월세 다 부모님이 내줌
0
0
진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바해서 번돈으로 평균적으로 한 십몇만원정도 더 써서 매달 55만원정도 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