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취준생때는 보통 알바 안하시나요?
글쓴이
- 2020.09.19. 14:49
- 102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2인데... 주말 알바 중입니다
근데 곧 4학년 되면 취준때문에 그만둬야할지 고민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 거 준비하느냐에 따라 다른 거 같아요. 저는 알바하는 게 재밌어서 알바하면서 취직했습니다. 매주 일하러 가는 게 재밌고 부담 없이 돈 쓰는 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았거든요. 고시나 공시 준비하는 것처럼 절대적 시간이 필요한 시험이 아니라면 계속 하던 알바 꾸준히 하는 거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본인에게 플러스되는 요소라는 전제 하에.. 그리고 저는 고시 공시는 아니었고 대기업만 준비했었습니다.
0
0
화려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비름
공감합니다. 사기업기준 4시간만해도 많이 한다고생각합니다. 알바하면서 생활패턴 잡는거 추천
0
0
느린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근로하세요. 하루 3시간 시급 만원인데 1시간도 일안하고 그냥 퇴근하고 독서실갑니다!
0
0
피곤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