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서관 가려는데 새도 자리 어떤가요??
글쓴이
- 2020.09.20. 03:17
- 4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코로나때매 자석 띄워서 앉는다고 들었는데
자리 부족한 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가면 자리 많아요
0
0
즐거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도서관 의자 책상이 언제부터 자석으로 띄워서 앉게 됐죠??
0
1
민망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시쯤 되면 놑열은 꽉 참
0
0
천재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다래나무
아 물론 평일기준, 주말은 여유로움
0
0
천재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