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토스 레벨8 메리트 있나요?
글쓴이
- 2020.09.20. 22:09
- 626
학점이 3.5 정도라 전공에 크게 강점이 없어서
영어 원툴로 밀고 가려고 하는데
기술영업 같이 어학 많이 보는 직무에서는 레벨8이 메리트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메리트 있죠
0
0
해박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솔나물
어학 외에 직무경험은 전무한 편인데 인턴 지원해보고 안되면 현장실습이라도 무조건 경험해보는게 나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요즘은 자소서 문항보니까 경험이 우선이던데 머라도 하셔야됩니다.
학점보다 경험이 훨씬더 중요합니다.
학점보다 경험이 훨씬더 중요합니다.
0
0
해박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부모님 영향으로 어렸을때부터 영국, 프랑스, 터키 살아서 그나라 언어 다합니다. 근데, 대기업 면접봐보니깐 큰차이없는듯했어요. 그냥 토익 800점이상이면 만점으로 치고 끝.
0
0
더러운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기야 하겠지만 가성비로치면 그닥 없을듯.
0
0
청아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은 어나더레벨 무조건 있음
0
0
처절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에서 ㄷㅓ 알아줄듯
0
0
찬란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 8은 오픽al보다 더 어렵다는 말이 있던데요..
그럼 당연히 좋은거겠죠!
그럼 당연히 좋은거겠죠!
0
0
청아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종에서 진짜 둘중하나골라야되는데 둘다맘에든다하면 토스정도참고하겠지 메리트가없는거보단있겠지만 전공강점이없으면 그시간에 전공공부를하셈
0
0
기발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