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9시 연다고 아는데.. 글쓴이 2020.09.21. 00:24 500 1 8시50분쯤 가도 문열려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애매한 노루오줌 20.09.21. 00:26 당연히 9시에 문열겠죠. 1 1 애매한 노루오줌 댓글 내용 복사 당연히 9시에 문열겠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애매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