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 전자피아노 들고와도 되나요??
글쓴이
- 2020.09.21. 15:40
- 84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열기기도 아니고 헤드셋 꼽고 칠 거라서 소리는 안 나서 규정상 상관 없는데,
들고있다가 들키면 왠지 벌점 부과될 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갖고 있는건 벌점 사유가 아니지만 치는건 벌점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0
1
귀여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왕고들빼기
디지털피아노 헤드셋끼면 소리 밖으로 안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님 생각이고요. 룸메나 옆방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 안 할 수도 있는데, dB로 규칙이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고 소음(악기연주)라고 되어있으니까 신고 들어가면 벌점 사유 될 수 있습니다.
0
0
귀여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왕고들빼기
해도 괜찮아요!
0
0
행복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왕고들빼기
엥? 전자피아노 몰라요? 헤드셋끼면 pc에 헤드셋 연결한것처럼 아예 소리가 안납니다. 악기소리가 룸메나 옆방에 들릴리가요...
0
0
무심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참회나무
악기 만지는 사람인데 모르겠습니까? 아예 소리가 안 나지가 않으니까 하는 얘기입니다. pc방 기계식 키보드 만큼은 아니지만 꿍꿍꿍 소리 헤드폰 끼고 있는 본인이나 안 들리지 음을 공유하는 것도 아니고 타건음 박자도 엇박으로 들어오면 시끄럽습니다. 어련히 알아서 배려하고 넘어가는거지, 어찌되었든 신고 들어오면 커버 못 칩니다.
0
0
귀여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왕고들빼기
앗 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왕고들빼기
이어폰끼고 유튜브에서 노래들으면 벌점받나요?
0
0
꾸준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다. 저 사람이 뭔 소릴 하는진 모르겠지만, 2년 째 두고 치고 있구요,
님도 아시겠지만, 헤드폰 껴보면 타건소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그것만 룸메 분이 이해해 주시면 상관 없을거에여
조교 방에 들어온 적 있었는데 신경도 안썼습니다.
님도 아시겠지만, 헤드폰 껴보면 타건소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그것만 룸메 분이 이해해 주시면 상관 없을거에여
조교 방에 들어온 적 있었는데 신경도 안썼습니다.
0
0
포근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개비자나무
아 1인실이라 룸메는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음 난 꽹과리도 침
0
0
살벌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