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거 없는데 나랑 결혼할 여자 있음?

글쓴이
  • 2020.09.21. 18:42
  • 1099

후회 안 할거임.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60
특별한 달맞이꽃 20.09.21. 18:53
잇겟냐
0 0
이상한 금목서 20.09.21. 19:08
ㅉㅉ
0 0
야릇한 반하 20.09.21. 19:39
비전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1. 19:51
야릇한 반하
머리는 좋은데 게으름.
0 0
초조한 미나리아재비 20.09.21. 20:06
글쓴이
비전없네
0 0
저렴한 망초 20.09.22. 01:02
야릇한 반하
머리좋은사람은 부산대안와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2. 07:40
저렴한 망초
이런 말 하는거 보면 머리 나빠 보이긴 함.
0 0
저렴한 망초 20.09.23. 01:48
야릇한 반하
나 의대 본1이야 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3. 18:55
저렴한 망초
어쩌라고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3. 21:09
글쓴이
어쩌긴요 님보다 머리좋다는거지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5. 19:59
저렴한 망초
남 무시하는 사람치고 머리 좋은 놈 못봄.
0 0
저렴한 망초 20.09.23. 22:40
야릇한 반하
ㅇㅇ 머리 좋지도않으면서 깝치지좀 말라고 븅시나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5. 19:39
저렴한 망초
니가 공부해서 의대간거랑 나보다 머리 좋은거랑 뭔 상관이여
0 0
야릇한 반하 20.09.24. 13:41
야릇한 반하
그만 싸우세용!
0 0
조용한 꿩의바람꽃 20.09.21. 23:09
입장 바꿔서 떡락확률 더 높은 주식에 투자를 본인은 하겠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1. 23:21
조용한 꿩의바람꽃
떡락할 확률은 없음. 나는 성공 할것이기 때문에.
0 0
흐뭇한 만삼 20.09.21. 23:51
ㅂㄹ두쪽만 달고 장가간다는게 이거구나
1 0
이상한 부처손 20.09.22. 07:55
ㅋㅋㅋㅋㅋㅋㅋ 꼭 능력 없으면 머리는 좋은데 게으르다네ㅋㅋㅋ
부지런한것도 능력이야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2. 08:51
이상한 부처손
알고 있는데용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2. 09:58
글쓴이
그래서 과탑임?
공대 과탑이면 설포카 대학원 갈수 있으니까 결혼 가능하겠져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2. 18:31
이상한 부처손
왜 그런 말을 하시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과탑일 이유는 뭐가 있고 설카포 대학원은 왜 가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2. 18:41
이상한 부처손
님은 취업이 아니라 학문을 연구하는게 중요하신거군요?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3. 07:58
글쓴이
그래서 님이 능력있다는걸 증명할수있는게 뭐가있는데여?
게으른데 머리는 좋다는게 성적 안좋은 애들이 근자감에 자기합리화 할때 하는말이라서 하는 말이에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3. 09:50
이상한 부처손
머리 좋은 애들은 게을러도 학교시험 수준의 시험에선 성적 잘 나옵니다.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3. 11:01
글쓴이
그래서 과탑이냐고 물어본건데여ㅋㅋㅋ
머리좋으면 공부안해도 과탑 먹겠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3. 18:45
이상한 부처손
왜 대화할수록 님이 멍청해 보일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3. 18:55
이상한 부처손
전 과탑에 관심 없으니 그냥 님이 과탑 하세요.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3. 21:04
글쓴이
네네 제가 할소리를 대신 해주시네 ㅎㅎㅎ
능력도 없으면서 똑똑한척 그만하시고 공부 하세여^^
취직도 힘들거 같으니까여..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3. 21:10
이상한 부처손
ㅋㅋ 그냥 어이가 없네 대학공부가 진지하게 어려워서 과탑과탑 거리세요? 님이나 과탑하시고 능력은 제가 더 좋을겁니다. 수고하세요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3. 22:54
글쓴이
그니까 그 쉬운 대학공부 안하고도 과탑먹냐고여ㅋㅋㅋㅋㅋ
왜자꾸 딴소리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4. 07:46
이상한 부처손
님이 밥을 안 먹고도 살이찌냐고 개소리하니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4. 07:49
이상한 부처손
님의 논리가 맞으려면
1. 대학시험은 사고력을 물어보는 시험이어야한다.
2. 모두가 공부한 시간이 같아야한다.
3. 우리과에는 나만큼의 지능을 가진자가 없어야한다.
이렇게 되면 제가 과탑이겠죠.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4. 08:23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과탑도 못해 취업도못했어 대학도 부산대 일반과야
도대체 님이 머리좋다고 자신하는 근거가 뭐에요ㅋㅋㅋㅋ
IQ 테스트라도 해보고 자신하는거?ㅋㅋㅋ 근거가 하나도 없는데 뭘보고 똑똑하다는건데여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4. 08:24
이상한 부처손
이정도 스펙가진 애들은 한트럭인거 같은데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4. 09:13
이상한 부처손
너무 뻔한 사실이라도 남에게 설명을 하려면 뒷받침되는 근거가 있어야겠죠. 과탑은 못 해가 아니고 안 해고 취업도 아직 시기가 안 돼서 안 한거고. 부산대에서 과탑해서 설카포 대학원가서 연구 할꺼면 고등학교때 열심히 해서 설카포를 학부로 가시지 왜 부산대와서 과탑타령하시는지 모르겠군요. 밤에 또 댓글 달아드리겠습니다.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4. 12:59
글쓴이
그래서 님이 똑똑하다는 증거가 뭐냐고요ㅋㅋㅋ
설포카나 학점 이야기를 꺼낸건 증거의 예시를 든거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4. 18:26
이상한 부처손
학점 이야기는 머리랑 뭔 상관인지 모르겠고 일단 단기간에 머리가 좋다는 걸 어떻게 보여줄수 있을지를 고민을 해봤는데 그나마 지능을 수치로 어느정도 나타낼수 있는 정식 아이큐 테스트라도 치고 보여드리길 원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4. 18:37
이상한 부처손
뭐 제가 머리 좋은거 보여줄라고 과탑할라고 공부하기는 싫네요. 과탑을 하고 싶다거나 해야한다면 모를까. 돈이 많다니까 그럼 명품차고 다니냐고 묻는거 같네요.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4. 21:18
글쓴이
아니 머리가 좋으면 공부를 안해도 과탑을 해야하는거 아니냐는건데
뭘 자꾸 머리좋은걸 보여주러 공부를 한다는거에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5. 07:51
이상한 부처손
공부를 남들보다 적게 해도 과탑이 가능한거지 안 하는데 어떻게 과탑을 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5. 07:52
이상한 부처손
존 폰노이만이나 리처드 파인만, 아인슈타인,보어 데리고 한국사 내용도 안 가르쳐주고 한국사 시험 치라고 해보셈. 공부 안했는데 맞추는지 ㅋㅋ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5. 08:56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생이면 수업은 들을거 아님?
머리좋은 애들은 수업만 들어도 과탑하는 경우 봤는데요?
ㅋㅋㅋㅋ 합리화 그만하세여^^
댓글만 쭉 읽어봐도 글 이해력이나 님 지적능력 대충 파악이 되니까 이제 안물어볼게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5. 19:22
이상한 부처손
수업 안 듣는디 수업들은 과목은 A+ 다 받았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5. 21:13
이상한 부처손
흠 공부하면 과탑이나 A+은 모르겠고 대학시험에서 만점 받을 자신은 있습니다.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5. 08:59
글쓴이
그리고 원글에 답장하자면 능력도 없는데 근자감만 가진 성격으로는
결혼하기 힘들거 같아요...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5. 09:01
글쓴이
그리고 학생인거 같은데 노력도 안하고 머리좋다고 생각하다가 피보는 경우 많이 봤으니까 취직하려면 공부 열심히하세요~ 요즘 취업도 어렵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5. 19:55
이상한 부처손
취준은 취업할때 되면 할거구요.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3. 21:05
글쓴이
사람들이 댓글쓴 반응만 봐도 평소 주변사람들이 님을 어떻게 생각할지 딱 보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3. 21:11
이상한 부처손
걍 님이 쓸데없는거에 집착하는걸로 보이는데요. 교수라도 하실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2. 08:53
이상한 부처손
게으르더라도 해야할 일은 남들 이상으로 부지런하게 해서 능력이 없지는 않을건데 ㅎ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2. 09:00
이상한 부처손
시험공부 열심히 하는게 부지런한거면 저도 부지런함 ㅎ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2. 09:59
글쓴이
시험공부 열심히 하는정도는 대학생이면 다 하는거구요;
0 0
치밀한 노랑꽃창포 20.09.22. 17:48
남자도 받아주나요ㅜ.ㅜ
0 0
생생한 꽃향유 20.09.22. 18:16
진짜 노답이다 .. 제발 혼자살기를
1 0
천재 사철나무 20.09.22. 20:29
글쓴이 어느정도 재미감안하고 썻는데 냉랭한반응에 당황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2. 21:19
천재 사철나무
걍 무의식으로 쓴 글인데 사람들이 진지하게 받아들임
0 0
이상한 부처손 20.09.23. 07:59
글쓴이
무의식으로 쓴 글이면 식물원 말고 동물원가서 쓰세요;
0 0
야릇한 풍란 20.09.23. 12:35
글쓴이
바보들이 무리수날리고 대는 전형적인 핑계 - 진지하게 받아들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9.23. 18:43
야릇한 풍란
맘대로 생각하셈
0 0
착잡한 얼룩매일초 20.09.23. 15:02
에효 사회가 널 이렇게 만들었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