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오토바이 소음
글쓴이
- 2020.09.21. 19:39
- 330
요즘 불법 개조를 통해 소음기 제거한 오토바이가 많습니다.
소음때문에 불편하지 않으신가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2661
청원에 참여부탁드리고
될 수 있으면 국민신문고에 민원도 부탁드려요
여러명이서 의사를 표시하면 업체에 대한 단속이나 규제가 생길 것 같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엥간히 할짓없나보네요.
0
1
괴로운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당단풍
다음 삼류양아치 배달부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시끄러운거 딱 질색인데 그걸 교체해달라 청원하자 이건좀 아닌거 같네요 저희가 돈대줄것도 아니고
0
0
화사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산부추
불법튜닝인데 원상복구교체해야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