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10년 정도 다니고
- 2020.09.21. 22:51
- 1110
사표쓰고 아버지 회사 다닐거면 공기업 보단 사기업이 낫겠죠?? 수동적인 조직문화는 좀 싫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서 인증해드릴까유 백수후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든게 없으니까 지어내서 할 말도 없네유? ㅋㅋㅋ
아무튼 명절 잘 보내시구유^^
아니 못가겠구나 눈치보여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에서 이미 말씀드렸을텐데 그새 까먹으셨나...
별 것도 아닌 건 후배님이겠죠
빡치셨나봐요 점점 말이 저급해지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