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동아리 코로나 사태 욕 못하는 이유
글쓴이
- 2020.09.22. 12:41
- 263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다들 부산대 술집 골목 가봤음?
금토일 보면 동아리 애들 10명 이상 모여서 술마시고 그렇더만,
한 집단이 아니라 수 ~ 수십 집단으로 보이는 데,
심지어 학과 애들끼리 8명 만나서 먹는 것도 많이 봤음.
이렇게 다니면서 학교에서 왜 비대면안하냐 빼애애액 하는 게 어이없네예~^^
물론 소수 집단을 전체로 싸잡는 오류를 범할 순 없지만, 부산대 술집골목 싸돌아댕겨보면 결코 소수라 볼순 없을거임.
권한이 없습니다.
걔들이 욕못하는거지 내가 욕못하는건 아니잖노
2
0
근엄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명씩 20집단해도 200명이고 전교생에 비하면 택도없죠 그리고 전부다 부산대생인지도 모를일이죠 다른대학생이 놀러온걸수도있고 근처에 부가대애들도 많이 놀러오던데
진짜 집에 있는 사람들이 안보여서그렇지 훨씬 많음
그러니 극소수로봐도 됨
진짜 집에 있는 사람들이 안보여서그렇지 훨씬 많음
그러니 극소수로봐도 됨
0
0
나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새박
정신승리
1
0
똑똑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새박
님 말대로면 우리학교 학생들도 다른 학교 앞이나 술집들에 놀러가서 마시고 있다는 거임
1
0
발랄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새박
정신승리ㄹㅇ추하다
0
0
괴로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매화나무
밑에 글 읽어보고도 그런소리 나옴?
0
0
나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술집 몇 개 자세히 보면 사람 풀로 있음 당연히 뭐 쳐먹으니까 마스크는 안끼거나 턱스크가 100% 걍 생각 없음 안걸리겠지 하는 ㅈㄴ 안일한 생각하는 사람 대부분임
0
3
예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족제비싸리
찐
1
1
특별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애들이 팔아줘서 술집 사장은 자살 안 함
대신 술집 손님 본인이랑 가족들은 코로나 걸림. 훌륭한 희생임
대신 술집 손님 본인이랑 가족들은 코로나 걸림. 훌륭한 희생임
0
0
절묘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점흐리는거 추하네
비대면하자는애들이 술집가서 술먹고있다는 자료라도 있음?
대면 비대면조사하면 비대면100퍼도 아닌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대면하자는 애들이 술먹고있을 가능성이 높지않나?
참고로 나는 비대면파고 근 몇달간 집앞편의점도 안나갔음
비대면하자는애들이 술집가서 술먹고있다는 자료라도 있음?
대면 비대면조사하면 비대면100퍼도 아닌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대면하자는 애들이 술먹고있을 가능성이 높지않나?
참고로 나는 비대면파고 근 몇달간 집앞편의점도 안나갔음
0
0
나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