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도 채용 적었나요???
글쓴이
- 2020.09.22. 18:11
- 87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직 취준하는건 아니라서 ㅠ
코로나 때문에 올 하반기?도 채용 인원 많이 적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재 하반기 채용 진행중입니다~
0
0
나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고는 ㅈㄴ뜸
0
0
미운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고는 뜨지만 채용인원은 반토막
0
0
천재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고는 뜹니다 실질채용률은 반에 반토막이고 좋은자리는 당연히없고 있는 인원도내보내는마당에..
0
0
도도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고는ㅈㄴ뜸
채용인원이 어떤지는 까보기전에는 몰라요
감소할것같긴하지만 사기업기준 알려진건없음
채용인원이 어떤지는 까보기전에는 몰라요
감소할것같긴하지만 사기업기준 알려진건없음
0
0
겸연쩍은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월 초에, 대기업 4곳 중 3곳 채용 계획 미정 및 안함 이라고 발표했어요
0
0
유치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놈될~
0
0
겸연쩍은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