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탈있나요?ㅠ
- 2020.09.22. 18:33
- 1647
ㅈㄱ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대신 필기 전에보는 AI면접에서 엄청떨어뜨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치국물 한사발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가 부산은행 근무하시는데
부대보다 낮은 대학에서도 입사 꽤 많이한데용
선배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