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탈있나요?ㅠ

글쓴이
  • 2020.09.22. 18:33
  • 1647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어리석은 봄맞이꽃 20.09.22. 19:02
탈은 모르겠고,,
아버지가 부산은행 근무하시는데
부대보다 낮은 대학에서도 입사 꽤 많이한데용
선배님 파이팅🙏
0 0
특이한 제비꽃 20.09.22. 19:38
어리석은 봄맞이꽃
텔러가 그렇고 행원은 뽑는 인원 수가 적어서 매해 복불복이라네요 선배님피셜 다른 은행들도 그럼 은행들이 사기업 중 학력 제일 안보긴 하죠
0 0
어리석은 봄맞이꽃 20.09.22. 19:42
특이한 제비꽃
텔러 말고 행원말씀하시던데.. 매해 다른가보네요ㅠㅠ
0 0
특이한 제비꽃 20.09.22. 19:46
어리석은 봄맞이꽃
은행이 학력 잘안보긴 해요. 국민은행도 건대랑 숭실대 많고 전부 다양하죠
0 0
야릇한 진달래 20.09.23. 00:15
특이한 제비꽃
은행 학벌 많이봄;; 입사해서 동기들 학벌보면 딱 알거임ㅋㅋㅋ 부은은 확실히 학벌이 낮긴함
0 0
특이한 제비꽃 20.09.23. 11:58
야릇한 진달래
사기업 중 은행들이 원래 학벌 안보기로 유명해요 경기권 부산권만 봐도 학벌 그 지역 출신대학 많아요 당연히 행원급이구요 ㅋㅋ
0 0
생생한 매화말발도리 20.09.24. 12:28
어리석은 봄맞이꽃
아버지세대 때는 몰라도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은행들 채용문 걸어잠근다는 소식 많아서 힘든게 현실
0 0
근엄한 좀깨잎나무 20.09.22. 21:20
서류 몇배수 붙인걸까요ㅠㅠ
0 0
참혹한 뽀리뱅이 20.09.22. 22:33
거의 다 붙은거 같은게... 은행에 관련된 전공 하나 없는데 붙음
0 0
부자 복자기 20.09.22. 22:58
참혹한 뽀리뱅이
부산은행 붙기가 그렇게 쉽나요?
0 0
야릇한 진달래 20.09.23. 00:16
부자 복자기
ㅇㅇ 필기는 떨어지는 사람이 이상할 정도.
그대신 필기 전에보는 AI면접에서 엄청떨어뜨립니다
0 0
행복한 개감초 20.09.23. 10:17
야릇한 진달래
필기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0 0
야릇한 진달래 20.09.24. 06:53
행복한 개감초
하나도 준비 안했죠.. 거의 다 찍었는데 통과하더라구요
0 0
자상한 개머루 20.09.24. 08:26
야릇한 진달래
ㅋㅋㅋ그러면 면접은 어땠어용??
김치국물 한사발 ㅎㅎ
0 0
야릇한 진달래 20.09.24. 09:02
자상한 개머루
개판이였죸ㅋㅋㅋ 애초에 연습삼아 본거라 면접도 하나도 준비 안했어요ㅋㅋㅋㅋ 부산은행에 대해 아는거 1도 없음
0 0
생생한 매화말발도리 20.09.24. 12:23
야릇한 진달래
은행은 원래 면접부터임 ㅇㅇ 신한 국민도 필기는ㄱㅊ 면접배수가 높아서 면접이 어려움 작년에 부은 5급 문과직렬 10댓명 뽑았다던대it는 조금 더 뽑고?요즘 이름 아는 곳은 들어가기 힘들어짐
0 0
야릇한 진달래 20.09.24. 22:22
생생한 매화말발도리
헤헤 더 좋은곳 들어가서 관심없어짐
1 0
자상한 개머루 20.09.25. 02:29
야릇한 진달래
어디 가셨어여?? 좋은 기운이라도 ㅎㅎ
0 0
야릇한 진달래 20.09.25. 11:00
자상한 개머루
현대요 ㅎ.ㅎ
0 0
생생한 매화말발도리 20.09.25. 12:29
야릇한 진달래
자동차?
0 0
생생한 매화말발도리 20.09.25. 08:20
야릇한 진달래
실적 압박 없는 대기업이거나 공기업일듯??
0 0
활동적인 구상나무 20.09.23. 14:54
동아대 부경대 해양대도 꽤있던데...
0 1
자상한 개머루 20.09.24. 08:26
활동적인 구상나무
기은에도 많아요
0 0
생생한 매화말발도리 20.09.24. 12:19
활동적인 구상나무
윗세대는 어딜 가나 많음 ㅋㅋ 이젠 갈 곳이 없어지니 들어가려는 사람이 많아서 그렇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