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psat 10배수통과 질문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
- 2020.09.23. 21:17
- 493
내년에 개편되는 7급 psat의 경우 10배수로 선발뒤 2차를 1.5배수로 선발 마지막3차면접으로 선발하던데
1차 10배수의경우 일단 10배수 통과하면 더이상 상관이없는것인지(10배수로 통과만 하면 되는것인가요?)
아니면 2차점수와 합쳐서 마지막까지 점수로 반영이 되는것인지가
헷갈려서요
혹시 잘아시는 분 계신가요?
잘 아시는분은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도 궁금
0
0
빠른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급경우는 1차점수 2차에 미반영인데 7급도 같지 않을까요?? 확실한 정보 알아보세요!
0
0
도도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 통과하면 끝 2차는 법과목 점수만 반영 3차는 2차로만 선발
0
0
촉박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