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모임 다들 하고 있나요??
글쓴이
- 2020.09.24. 01:51
- 614
학교에서 동아리 모임 하지말라는 공지가 안내려온거 같은데
이번주에 저희 동아리도 OT 겸 모인다고 합니다.
인원이 최소 30명은 될거고 늦게까지 술도 마실거 같아요.
신입생이고 첫 동아리라서 가기는 갈거 같은데..
다른 동아리도 다 모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만간 부산대도 동아대 처럼 뉴스에 나오겠네요~ㅎㅎ
0
0
초연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 중동??
0
0
애매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큰괭이밥
중동..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과동아리면 갔겠지만 중동이라면 전 안갈듯
0
0
애매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쳐돌아가네ㅋㅋ
0
0
수줍은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이 글을 안 볼거 같지? ㅋㅋㅋ
조만강 중동에 피바람이 불겟구먼
조만강 중동에 피바람이 불겟구먼
0
0
푸짐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 방도 폐쇄된 상태인데 굳이 또 모이겠다고...?
0
0
무좀걸린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백당나무
동아리방이 폐쇄라서 외부 술집에서 모인다고 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백당나무
*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암만 생각해봐도 동아리방이 외부 술집보다 안전한데
0
0
무좀걸린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학교에 등록금 환불해달라하지마라 ㅋㅋㅋ비대면수업은 니들이 연장하는거다~
0
0
저렴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