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 창문에 우유
글쓴이
- 2020.09.24. 20:13
- 23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우유 놔두면 상하려나요?
내일 아침으로 초코 우유 먹을건데
기숙사에 냉장고도 없고 편의점도 멀고 해서
자기 전에 사놨다가 창문 밖에 놔두면 안상하려나요?
하루밤은 괜찮으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