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연애 해본 적 없음
글쓴이
- 2020.09.26. 00:26
- 115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중 남고 출신이고 여자만 있으면 말을 못 꺼내겠음.
대학가면 생긴다는데 벌써 4학년 2학기네....
취업하면 여친 생기는 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1
0
찌질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한다고 뭐 사람이 바뀌진않자나요
0
0
추운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가 중요한가요? ㅋㅋ
연애 말고도 재밌는거 진짜 많던데
연애 말고도 재밌는거 진짜 많던데
0
0
부자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쇠무릎
형 눈물 닦어...
3
0
똑똑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쇠무릎
불쌍하다
0
0
현명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 놀라울 정도로 대학시절이랑 별 다를바
없습니다
연애하던 사람들은 직장다니면서도 계속하고
그 전까지 못하던 사람들은 앞으로도 가능성은 희박한거 같아요
제 주변사람들 보면 얼추 맞는듯
없습니다
연애하던 사람들은 직장다니면서도 계속하고
그 전까지 못하던 사람들은 앞으로도 가능성은 희박한거 같아요
제 주변사람들 보면 얼추 맞는듯
1
0
멍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노루귀
심장이 아프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때가 더 만나기 쉬워요
4
0
어설픈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모쏘리야..
0
0
느린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여자라면 본인같은사람과 사귈까요?? 사귀고싶어지는 외모랑 내면을 꾸준히가꾸시면 기회가올거에요 ㅎㅎ 물론 집에만있으면안되고 이성이있는 환경에 노출되어야겟죠
0
0
흐뭇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시금치
옷은 즐겨 사는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룩이랑 좀 멀긴하네요. 앞으로는 미니멀 룩만 입겠읍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제 생각에는 마음이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얼굴이 시작일순있는데 마음 자체가 없거나 잘못됐다면 남에게 다가가는것도 스스로가 망설이고 행동하지도 않잖아요 친구들한테 소개시켜달라고 하세요
0
0
촉촉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하고 결혼하면 생겨요
0
0
자상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
0
0
미운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자란
앙 닉값띠!
0
0
미운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자기가 바뀌지 않는한 어렵습니다.. 왜냐면 제가 그렇게 겪고 있거든요....
0
0
불쌍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고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