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9.26. 09:51
- 260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엉겅퀴
아직 취준 학년이 아니라 물어본건데 이렇게 핫 할 줄은 몰랐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마인드면 어디라도 못 가실듯 한데...
차라리 어그로였으면
차라리 어그로였으면
0
0
겸연쩍은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코레일 문뿌시고 들어가시면 되잖아요ㅋㅋㅋ
0
0
조용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레일 붙을 사람이면 어지간하면 다른데도 붙어요 ㅋㅋㅋㅋㅋㅋㅋ
0
0
억울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레일이라고 쉬운것도 아니고 메이저라고 어려운것도 아님 입사 난이도는 다 비슷함
0
0
고상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렐 연봉이 ㅈ만한거지 시험은 절때 쉬운거아님 ㅋㅋㅋㅋㅋ
그 시험 뚫을 실력이면 가공도 뚫음 ncs는
그 시험 뚫을 실력이면 가공도 뚫음 ncs는
0
0
무례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기업취업을 글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