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월차땜에 장학재단에 출근부입력못하면 글쓴이 2020.09.26. 22:50 194 2 그 달 월급 다못받는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달래 20.09.27. 17:53 ㄴㄴ 그냥 입력한만큼만 받습니다. 걍 일한만큼 돈받는거. 월차한 하루 그날만 빼고 출근부 입력 ㄱㄱ 0 0 착실한 달래 댓글 내용 복사 ㄴㄴ 그냥 입력한만큼만 받습니다. 걍 일한만큼 돈받는거. 월차한 하루 그날만 빼고 출근부 입력 ㄱㄱ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20.09.27. 21:01 착실한 달래 감사합니da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da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