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고수님들 질문좀요 ㅠㅠ
글쓴이
- 2020.09.27. 16:32
- 202
회계에서 부채를 결제할때 등 미래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송금수수료 등 거래비용은 무시하는게 맞나요??
예를 들면 부가세예수금을 결제할때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송금수수료는 무시하고 실제 지불할때 수수료 비용 처리해야되는건가요
충당부채처럼 처리되는거 아닌가 해서 여쭤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회피가능한 비용이니 즉시비용인식하는게 맞는거같은데용?
0
0
피로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채로 인식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현재 의무여야 합니다.
현재 의무라는 것은 위에 답변주신것처럼 기업의 선택에 따라서 회피할수 없고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원가, 수수료 등은 지출시점에 그 액수나 발생여부를 현재 의무라고 보기 어렵기때문에
지출시 비용처리합니다.
현재 의무라는 것은 위에 답변주신것처럼 기업의 선택에 따라서 회피할수 없고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원가, 수수료 등은 지출시점에 그 액수나 발생여부를 현재 의무라고 보기 어렵기때문에
지출시 비용처리합니다.
0
0
날씬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vpl빼고 발행가 가산입니다
0
0
고상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담배
그건 자산인데영?
0
0
피로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