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짜 엿같네요
글쓴이
- 2020.09.27. 16:52
- 1629
현장실습하는데 직원들 야근오지게 하네.. 열심히 해서 공기업이나 중견기업 이상 갑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기업이라고 안할거란건 착각입니다 ㅋㅋㅋ
6
0
꼴찌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산비장이
그래도 야근수당나오지않을까요 거긴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몇푼되지도 않고 기본적으로 20시간 채워야 그 이후부터 나오던데요 물론 저희회사기준
0
0
꼴찌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산비장이
어차피 개처럼 일 할 거 돈 많이 받는 노예가 되는 게 좋겠지요 흑흑
0
0
수줍은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산비장이
맞죠 ㅋㅋ 같은노예여도 떼깔좋은 노예가좋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팩폭 오지시네
0
0
밝은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공기업이라고 다 돈받고 야근하는줄아시네...
0
0
해박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겹공겹도 대부분 야근수당 안줌 ㅋㅋㅋ
0
0
적나라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부처손
그니까요 ㅋㅋ몰라도 뭘 모른다
0
0
머리나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방금 퇴근했음
0
0
빠른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도 야근 많이 하는 팀은 팀장평가 안 좋게 받을 수 있어서 야근한거 인정 안해줄 수 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0
0
억울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봉에야근하니 ㅈ같다는거지 핀트못잡는 삐가리들 천지네 다 ㅈ소다니나
0
1
슬픈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현호색
너는 댓글다는거 보니까 ㅈ소도 못다닐꺼같다
0
0
꼴찌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산비장이
내연봉 절반도 안될놈이ㅋㅋ
0
0
슬픈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현호색
ㅋㅋㅋㅋㅋㄲ 미안하다 ㅋㅋ 방구석 파이터 너무 무섭네ㅋㅋ
0
0
꼴찌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현호색
연봉얼마임?
0
0
어설픈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채송화
한 1억 되니까 저렇게 까불고 다니지않을까요?
0
0
꼴찌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신입 루팡인데 윗분들 보니 저도 조만간 야근각이던데요 ㅎ
0
0
조용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