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9.27. 22:32
- 13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4점대로 부산대 어째가나요?
0
0
건방진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방동사니
외고라잖아요
0
0
살벌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고 네임벨류가 있어서... 어디 외고인지도 중요할텐데... 제가 아는 분들은 외고 내신 4 초반으로 중대 이대 다양하게 갔어요. 외고가 내신 낮은 학생들 수시로 인서울 많이 시켜요
0
0
자상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