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털 레이저 제모 해보신분들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9.27. 22:46
- 443
저는 남자고 겨털 숱이 많고, 긴 편이거든요. 솔직히 좀 보기 싫은 면이 있어서 레이저 제모를 하고 싶은데...
부작용 같은게 있을까요?
그니까.. 올리브영에서 파는 털 길이자르는 걸로 겨드랑이를 밀면 삼일 정도는 너무 따갑더라구요. 제가 봤을 떄는 면도기로 깔끔하게 밀고 레이저를 쏴서 털이 타도, 따가울 가능성이 있을 것 같은데 실제로 이런가요?
올해 안에 클린겨 갖고 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모근에 따라 다른것 같긴한데 처음 레이저할때 울뻔했어요 하나하나 다 뽑아대는 느낌ㅎ 근데 두번째부턴 받을만했어요 친구는 아예 안아팠다는거보면 사바사인듯
0
0
저렴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게발선인장
받을때 아픈건 아픈건데.... 받고 나서 아픈건 없으셨나요? 갑자기 무섭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받고나선 안아파요 약만 잘 발라주면돼요
0
0
저렴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게발선인장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수염만큼은 안 아플거라고 기대했는데 마찬가지로 아플것같네요 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바를것도 없고.. 안아팠음 나는 그 수염이 너무아파서 ㅋㅋㅋ
0
0
고상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