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40대 퇴사자들이 많나요?
글쓴이
- 2020.09.28. 11:26
- 97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럼 그 후엔 어떻게 살아가시나요;
버티지도 못할 정도로 그렇게 할까요
피누에 선배들 많으신거 같아서 얘기좀 듣도 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삼촌 은행 다니시다 딱 50살에 몇억 받아서 명퇴하고 퇴직하기 전에 공인중개사 딴 걸로 개업함. 대출 오래 보셔서 인맥도 넓고 그런지 수입은 좋은 듯
0
0
병걸린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직하거나 사업하거나 미리준비해서 제2의 인생을 살아야죠
0
0
사랑스러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기준 계열사마다 조금씩다를순있겠으나
3년간있어본결과 40보단 45~50에 퇴직을많이합니다
근데 웃긴건 20~30대가 훨씬더 많이 나갑니다.. ㅎㅎ;
공기업 사기업 비교하는건 웃긴일인건알겠으나 정년퇴직이라는 단어가 장점이될수도있으나 큰 단점이될수도있습니다
3년간있어본결과 40보단 45~50에 퇴직을많이합니다
근데 웃긴건 20~30대가 훨씬더 많이 나갑니다.. ㅎㅎ;
공기업 사기업 비교하는건 웃긴일인건알겠으나 정년퇴직이라는 단어가 장점이될수도있으나 큰 단점이될수도있습니다
0
0
침착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단풍나무
얼마 못가서 퇴직하는 사람들을 보고 이직할 수 있을때 이직하는거 아닐까요.. 너무 늦어지면 머리도 굳고 겁만 많아지니..
0
0
무심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단풍취
더 좋은 조건의 직장을 가기위해 이직을 하는거지
얼마못가서 퇴직하는사람을 보고 이직하는건 아니랍니다..
얼마못가서 퇴직하는사람을 보고 이직하는건 아니랍니다..
0
0
뛰어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