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 수영장 질문이요!
글쓴이
- 2020.09.28. 11:54
- 263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부산대근처에 수영장이 금정산온천이랑 동래롯백 있다는건
아는데 부산대역근처 오전수영가능한 키즈수영장 있다고
봤는데 혹시 다니시는분 계신가요??
계시면 어떤지 후기 부탁드려요
위 두군데는 비싸고 시간도 안 맞더라구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2
0
날씬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현호색
물에 못뜨는 생초보가 다니기엔 어디가 괜찮을까요??
0
0
정중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사피니아
완전 처음 하시는거면
1순위 스포케이
2순위 금정국민체육센터
인데 집 가까운 곳으로 가세요 ㅎㅎ
1순위 스포케이
2순위 금정국민체육센터
인데 집 가까운 곳으로 가세요 ㅎㅎ
0
0
날씬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현호색
오 진짜 감사합니다
0
0
정중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현호색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혹시 부산대 스타키즈 다니실때
연령대랑 수준은 어떠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연령대랑 수준은 어떠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학때
6시, 7시 두타임 다녀봣는데
학생분들 + 젊은 직장인분들 반
아줌마 + 아저씨 반
이렇게 계셨습니다.
8시 타임은 연령대가 더 어린것같더라구요.
수준은 처음하시는분 2명
평영까지하는분 4명
접영까지하시는분 6명
연수반 4명
이정도였어요~
6시, 7시 두타임 다녀봣는데
학생분들 + 젊은 직장인분들 반
아줌마 + 아저씨 반
이렇게 계셨습니다.
8시 타임은 연령대가 더 어린것같더라구요.
수준은 처음하시는분 2명
평영까지하는분 4명
접영까지하시는분 6명
연수반 4명
이정도였어요~
0
0
날씬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물이 엄청 깨끗합니다.
- 50m레인 있어서 실력체크하기도 좋습니당 :)
- 강습끝나고 자유수영도 가능합니다.
- 수영끝나고 목욕탕도 같이 쓸수 있어서
목욕 좋아하시면 굿굿입니다.
- 다만, 제가 다닐 때는 강사진이 좀 별로였네요 ㅎㅎ
2. 부산대 스타키즈
- 물이 따뜻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해서)
- 레인이 짧습니다. (25m도 안됨)
- 오전밖에 강습이 없습니다 ㅜㅜ
- 강사 한 분에게 모든 사람이 배워야합니다.
(실력별 케어가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금정국민체육센터
- 물도 나름 깨끗하고 천장이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 신규회원 등록이 매우 빡셉니다.
- 강사님들이 주기적으로 바뀝니다.
(공용시설이라 공정성을 위해 이렇게 한다고 합니다)
금정구체육센터 리모델링 때문에 부득이하게 돌아다녀본게 도움이되네요 :)
더 궁금하신거 잇으면 물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