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이고 대체 뭘 해야하나요
글쓴이
- 2020.09.29. 00:12
- 549
국가보훈 가산점이 있기 때문에 공기업 공무원만을 목표로 하고있어요. 근데 저희 과가 도저히 답이 없는 학과라서 공기업을 갈거면 전기 토목으로 공무원을 갈거면 다른 직렬을 가야해서 모두 노베이스로 공부해야합니다.
공기업을 가면 물론 전형이 따로 있어서 수월하겠지만 순환근무가 되게 문제라고 하고
공무원은 막상 언제부터 시작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 도대채 뭘 해야할까요....0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준비
0
0
잘생긴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동의나물
전과할 성적이 안되네요 그래도 전기나 토목 계열 기사 칠 수 있는 과라 고민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보훈 가산점은 일부 사기업에도 적용됩니다.
0
0
게으른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흰꽃나도사프란
거의 대부분이 적용됩니다.
0
0
못생긴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내긴데 벌써부터 걱정이 너무 많은신거 같아요. 새내기 1년은 학점만 적당히 따놓고 놀아도 돼요. 저라면 학교에서나 아니면 교외에서 지원해주는 대학생때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같은거 찾아보고 할꺼같은데. 그런 성향이 아니면 안하는거지만. 글고 본인 진로도 안정해진 상태인데 다른 사람한테 지금 뭐해야하냐고 물어보면 다른 사람은 아나요 ㅋㅋㅋㅋ. 정 뭐라도 해야겠고 할꺼 없으면 한능검 같은거 따놓던가 영어공부 하세요.
0
0
못생긴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사철채송화
2학년 마치고 군대가게 되었는데 그럼 토익이나 한국사 장도만 해놓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기서 컴활1급 정도까지만 따놓으면 뭐 충분합니다.
0
0
못생긴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얘 본인 기호랑은 전혀 상관도 없는 고민을 하고 계신것 같은데
자기 기호가 뭔지부터 좀 고민해보세요
자기 기호가 뭔지부터 좀 고민해보세요
0
0
피로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