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빠는 왜이럴까(심각한 문제는 아님주의)
글쓴이
- 2020.09.29. 01:34
- 79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빠 지인의 아들중에 9급 공무원 시험을 5년째 준비한다는 사람 얘길 하더라구요
그래서 공시 얘기좀 나누다가 제가 "근데 코로나 터지고 초기때 공무원들 잔업 100시간씩 하던거 봐서는 공무원은 붙고 나서도 절대 만만히 볼 직업이 아닌것 같다" 라고 말하니까
아빠가 갑자기 발작버튼 눌려서 "왜 공무원을 만만히 봐! 보건소 공무원 되기 얼마나 힘든데!! 간호사들 보건소 들어가려고 노력을 얼마나...@@@@@" 하면서 버럭하심
내가 하는 말의 문장을 들어야지 코로나/공무원/만만 딱 이 세가지 단어만 들으신듯ㅋㅋㅋㅋㅋ 어휴
그래서 저도 "아니 누가 만만하대 만만하게 볼게 아니랬지!!" 함서 버럭했네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아빠도 가끔 그럼ㅋㅋ
0
0
절묘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갱년기라서 그럼 ㅠㅠ 우리 엄마 아빠도 요새들어 가끔 급발진 하심
0
0
똑똑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버님 문제는 그래요, 심각한게 아니라고 칩시다.
근데 본인 아버지한테 발작버튼 눌렸다는 표현은 심각한거같은디요..
내 갓이 어딨더라..
근데 본인 아버지한테 발작버튼 눌렸다는 표현은 심각한거같은디요..
내 갓이 어딨더라..
1
0
행복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털쥐손이
ㄹㅇ
0
0
점잖은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털쥐손이
ㅋㅋㅋ 아빠가 저 초등학생때 성추행했던거, 대학생되고 성희롱하고 성추행한거 기억도 못하고 "성범죄는 여자 잘못으로 일어나는 거다" 라고 해서 걍 언니랑 저는 아빠랑 연 끊기로 했네요 ㅎㅎ 나이 많은 사람이라고, 날 낳아준 사람이라고 모두 존중받을 가치가 있는건 아니네요 ㅎㅎ 그래도 난 아빠라고 신뢰하고 좋아하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러모로 안타까운 집안이네요
0
0
행복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왜 우리아빠는 공무원을 엄청 안좋게볼까?
0
0
적나라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솜나물
아빠가 공무원이 아니라서
1
0
똑똑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사람이 나이들면 남의 말 안듣게 되는거임
점점심해지실테니 미리 대비해야됨
님도 머리 굵어졌다고 대들지말고 걍 그러려니 하셈
그리고 님도 비슷한거 같은데 좀 참고 부드럽게 말하세요
점점심해지실테니 미리 대비해야됨
님도 머리 굵어졌다고 대들지말고 걍 그러려니 하셈
그리고 님도 비슷한거 같은데 좀 참고 부드럽게 말하세요
0
0
참혹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