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털 면도날로 밀면 아픈가요?
글쓴이
- 2020.09.29. 09:45
- 47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까끌거려서 엄청 아플거같은데 며칠정도 아픈가요??? 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사람마다 다를 것 같지만 적어도 전 아프진 않았어요 근데 그 까끌거림?이 느껴지는 시기는 있었어요.
0
0
촉촉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컴의 면돗날은 안아픔
0
2
한심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 긁는거니깐.
0
0
특별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사시미로밀어요
0
1
초라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년째 면도기로 밀고 있는데 안 아파용ㅋㅋㅋ
0
0
예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랄라블라나 올리브영 가서 여성 제모면도기 사셈 꿀임
0
0
신선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