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서 연고지가 중요하다는데
글쓴이
- 2020.09.30. 08:48
- 181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집이 진짜 싫은사람한테도 해당되는건가요?
집은 대구이고 직장은 부산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돈많은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요하단 말이 무슨 뜻임?
언제든지 대구발령날 수 있다는 뜻임?
언제든지 대구발령날 수 있다는 뜻임?
0
0
치밀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 싫으면 비연고지만큼 좋은데가없죠
0
0
무심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 싫은데 사책주는 비연고지 너무 만족중입니다
0
0
난쟁이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친구나 애인 생각나면 뭐 다를 순 있는데 다 자기
가치관인긋
가치관인긋
0
0
근엄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 싫어도 님이 친근한건 니가 자라온 환경입니다
외국에 취업했다고 생각해보세요
외국에 취업했다고 생각해보세요
1
2
처참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생각없어요 전 분당근무중인데 부산보다 훨씬낫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집값때문에 허탈할때도 있지만ㅜㅜ
0
0
찌질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홍단풍
컴공요..
0
0
머리좋은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과관계없이.. 본인이 적을두고 있는 곳에 사는게 좋죠 .. 사택줘도 혼자에요 후
1
0
큰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에서 연고지가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뽑아놨는데 다른 지역으로 토낄 수 있어서 그런게 큰 듯합니다. 그래도 연고지가 있는 지역에서 취업한 경우는 다른 지역으로 잘 안 가는데 연고 아닌 애 뽑았는데 얼마 일 안 하고 연고지나 서울로 튀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듯..
0
0
행복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학 부산대 나왔으면 부산이 1순위인 사람
50% 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