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 카톡은 안읽으면서 인스타는 하고 있는거야
글쓴이
- 2020.09.30. 14:41
- 1148
이 씨
권한이 없습니다.
마음에안들어서..,?
0
0
고고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마음이지
메달리면 끝임
상대방도 느끼고 가치없는 사람으로 판단함
메달리면 끝임
상대방도 느끼고 가치없는 사람으로 판단함
0
0
다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사람 마음이지. 오지랖 금물.
0
0
멍청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카톡을 무슨 24시간내내 읽어야하나
자기 시간도 가질수있는거지
자기 시간도 가질수있는거지
0
0
느린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그분한테 의미가 없는 사람이라 그래요
그분은 꼭 답장해야하는 사람한테는 바로 해줄 꺼임
그분은 꼭 답장해야하는 사람한테는 바로 해줄 꺼임
0
0
포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니까 안 하지ㅋㅋㅋ
0
1
어설픈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나스터튬
에이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접읍시다
0
0
수줍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