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생각없이 지내다가 문득 내가 몇살인지를 생각해보니..
글쓴이
- 2020.09.30. 17:59
- 750
벌써 24살이었네요.. 그냥 대학다니다 공익 근무중인데 내가 벌써 이렇게 나이를 많이 먹었다니.. 그런데도 아직도 놀고 싶는 생각밖에 없고.. 태평하게 누워서 폰이나 하고 있네요.. 나잇값을 좀 해야할텐데요.. 이제라도 정신차리고 취업준비 시작해야겠네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광역딜인가요?
0
0
촉촉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8
0
0
안일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무좀걸린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생각하셨어요 앞으로 나아갑시다
0
0
느린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아부지 환갑이신데 똑같은 말씀하심
출근 안하고 놀고싶다고..
출근 안하고 놀고싶다고..
0
0
건방진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논냉이
이제 성인이 된지도 좀 됐고.. 슬슬 미래걱정도 해야할 나이인것 같네요.. 한것도 없는데 벌써 나이를 이 만큼 먹었다는게 좀 씁슬하네요.. 껄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재 글인 줄 알고 편하게 들어왔는데 나랑 동갑이네...하...
0
0
재수없는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토끼풀
자네.. 우리 내년이면 25살 일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더 아픈건 지금까지 이룬건 커녕 시작한 거 조차 없다는 사실...
0
0
재수없는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