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하는애들 말로는 부산대내 확진자 나왔다는데 글쓴이 2020.10.01. 13:38 1057 2 클났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찌질한 왕원추리 20.10.01. 13:53 한바탕 난리나겠네요 0 0 찌질한 왕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한바탕 난리나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찌질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포근한 장미 20.10.01. 15:51 2명이고 공대라던데.. ㅠㅠ걱정이다 0 0 포근한 장미 댓글 내용 복사 2명이고 공대라던데.. ㅠㅠ걱정이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포근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